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업은행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방법

by WORLDPR 2022. 4. 12.

 이번 시간에는 기업은행을 사용을 하는분들을 위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기업은행을 사용하다가 보면 고객센터에 질문을 해봐야하게될 때가 생기기도 하게되는데요. 그렇다보니 이번엔 기업은행 고객센터 사용법에 대해 정리를 해보았네요.

기업은행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방법

 여러 가지 법으로 기업은행 고객센터를 사용을 하실수 있도록 지원을 하게되는데요.최근에는 컴퓨터로도 여러 가지 서비스를 지원받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쉽게 사용해볼수가 있는 전화상담에 대해 안내를 할 거예요.

상담전화안내

 기업은행의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2566 또는 1588-2588 번호로 전화를 해주세요. 또는 영업점을 아시고 있으시다면 영업점으로 바로바로 전화를 해보셔도 되겟죠.

주요업무 및 사용시간

 그리고 전화상담 및 고객센터 사용을 해볼수가 있는 주요 업무별 사용 시간에 대해 안내가 되어있을거에요. 이때 상담원 통화 연결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연결이 되거든요.

기업은행 사이트 접속하기

 그리고 이번 시간에는 온라인 상담이나 채팅상담 수화상담 등 여러 가지 법으로 고객센터를 사용해볼수가 있는 법에 대해서 설명해 보겠는데요. 가장먼저 기업은행 화면으로 이동하시기도 한데요.

고객상담 클릭하기

 공식 화면으로 이동해보셨다면 상단에 있는 전부메뉴를 클릭을 하고 고객센터 항목 아래 있는 고객상담을 클릭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상담으로 클릭을 하게되면 상단에처럼 페이지가 보여지게 되어지십니다. 좌측에 고객상담 메뉴들 중에서도 여러 가지 방식으로 서비스를 사용해볼수가 있습니다. 채팅 상담이나 수화상담 이메일상담 등이 가능하네요. 이번엔 방문자님들에게 여러 가지 기업은행 고객센터 사용방법과 대표 전화번호 안내를 해 드려 보았는데요. 참고가 되었길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댓글